"정말 행복한 날"..방탄소년단이 직접 밝힌 빌보드 뮤직 어워드 후기[종합] :: truelab

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정말 행복한 날"..방탄소년단이 직접 밝힌 빌보드 뮤직 어워드 후기[종합]
    방탄소년단 고화질&기사 | HQ Photos&News/기사 | News 2019. 5. 2. 22:38
    반응형

     

    와 정말...설마설마 했는데 우리 방탄이들..ㅠㅠ 정말 솔직히 빌보드 어워즈 나가서 저번처럼 참석만 하고 오는건줄알았는데 상을 무려 본상을 두개나 탔다. 5월1일 미국 라스베가스 MGM 그랜드 가든 아레나에서 열린 '2019년 빌보드 뮤직 어워즈에서 탄이들이 참석을하고 본상도 탔다.

     

    Top Duo/Group:

    BTS -- WINNER

    Dan + Shay

    Imagine Dragons

    Maroon 5

    Panic! At The Disco

     

    Top Social Artist:

    BTS -- WINNER

    EXO

    GOT7

    Ariana Grande

    Louis Tomlinson

     

    탑 듀오/그룹, 탑 소셜 아티스트에서 당당히 위너가 되었다. 마룬파이브, 아리아나 그란데같은 거물급 가수들과 경쟁을 한것도 대단한데 제치고 상을 수상하기까지 했다. 한국가수가 본상에 오른것도 최초인데 2관왕에 오른건 당연히 최초이다. 진짜 방탄소년단이 내 가수라는게 넘 자랑스럽고 매일매일 새 역사를 쓰고있다는게 너무 대단하고, 같은 세대를 살아가고 있다는것도 신기할 정도이다. 탄이들도 먼가 저란 외국무대나 시상식 나가면 첨엔 어색해하는 모습을 보엿었는데 이제는 여유도 있고 당당한 모습인것 같다. 방탄이들...논란같은것도 한번도 없었고 훌륭한 인성, 끝없는 노력..정말 이렇게 잘될줄 알았고 앞으로 더 잘될거임! 지금처럼만 꾸준히 좋은음악 해주고 멋진 무대 많이 보여주길 기대함... 넘 자랑스럽고 행복한 날이다ㅠㅜ 사랑해 내가수들..!!

     

     

    [OSEN=선미경 기자] "정말 행복한 날이에요."

    그룹 방탄소년단이 다시 한 번 빌보드 뮤직 어워드를 점령하며 세계적인 영향력을 발휘했다. 방탄소년단 멤버들도, 전 세계의 아미(팬클럽)들도, 그리고 K팝을 사랑하는 팬들 모두 뜨거운 응원을 쏟아냈다. 방탄소년단이 거두고 있는 성과와 매번 새롭게 써나가고 있는 기록이 자랑스럽다. 

    방탄소년단은 2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2019 빌보드 뮤직 어워드’ 참석과 수상 소감을 직접 전했다. 방탄소년단은 먼저 드레이크, 마돈나, 카디비 등과 함께 촬영한 시상식 인증 사진을 게재했다. 시상식에서 세계적인 뮤지션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밝은 모습으로 시상식을 즐기고 있는 모습이다. 

    이미지 원본보기



    또 방탄소년단은 이번 시상식에서 톱 소셜 아티스스와 톱 듀오/그룹 부문을 수상한 것에 대해서 팬들인 전 세계 아미에 고마운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방탄소년단 멤버 제이홉은 시상식 이후 공식 SNS를 통해 “오늘은 정말 행복한 날이에요. 고마워요 모두”라고 소감을 직접 밝히기도 했다. 

    지민도 “빌보드 본상을 받을 수 있을 줄은 상상을 해본 적도 없었습니다. 그리고 솔직히 정말 받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정말 행복했고, 옆에서 함께 하고 있는 멤버들, 우리 스태프들, 우리 아미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우리 아미 상받았네”라는 글을 적으며 진심으로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방탄소년단은 이날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 3년 연속 톱 소셜 아티스트 부문을 수상했다. 또 톱 듀오/그룹 부문도 수상하며 2관왕을 기록했다. 

    이미지 원본보기



    방탄소년단은 ‘톱 듀오/그룹 아티스트’ 수상 소감에서 “아미(ARMY) 감사합니다”라고 외치며 “이렇게 멋지고 대단한 아티스트들과 함께 이 무대에 서 있다는 것이 믿기지 않는다”고 말했다. 또, “이 모든 것이 가능했던 것은 우리가 함께 공유한 ‘작은 것들’ 덕분이다. 이것은 방탄소년단과 아미의 힘”이라며, “우리는 여전히 6년 전 그 소년들이다. 그때와 같은 꿈을 꾸고, 같은 두려움과 생각들을 갖고 있다. 계속해서 함께 최고의 꿈을 꾸자”고 수상 소감을 마무리했다.

    또 방탄소년단은 시상식을 마치고 소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오늘 이렇게 뜻깊은 상을 받게 되어 영광이다. 정말 믿기지 않는다. 지금 이 순간, 아미(ARMY)와 이 자리에 함께 있는 멤버들에게 모두 자랑스럽고 고맙다고 말하고 싶다. 많은 분들의 함성과 응원으로 최선을 다해 무대를 마무리 할 수 있었다. 앞으로 시작되는 스타디움 투어에서 멋있는 무대 많이 보여드리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seon@osen.co.kr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방탄소년단 공식 SNS

     

    https://entertain.naver.com/read?oid=109&aid=0004002108 (기사 원문)

     

     

    "정말 행복한 날"..방탄소년단이 직접 밝힌 빌보드 뮤직 어워드 후기[종합]

    [OSEN=선미경 기자] "정말 행복한 날이에요." 그룹 방탄소년단이 다시 한 번 빌보드 뮤직 어워드를 점령하며 세계적인 영향력을 발휘했다. 방탄소년단 멤버들도, 전 세계의 아미(팬클럽)들도, 그리고 K팝을 사랑하는

    entertain.naver.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